() 나의 취미는 성장하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의 취미는 성장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의 초여름 날씨이네요. 

햇볕도 제법 따갑고, 훅훅 열기가 올라 오는게 초여름이 

다가오려나 봅니다. 

 

 부과 풍요 평온에 관심이 많아서 

더 좋은 일을 끌어오는 그림을 그리거나 유트브 듣기 그와 관련된 책읽기 강의 듣기가 취미입니다. 

항상 새로워지고 싶엇던것 같아요 

궂이 이름붙이자면 성장하기가 호기심의 영역인가봐요 

 

 

그림 그리기가 취미여서 좋은 것을 듣고 보며 읽으면 

표현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이렇게 시각화 해 놓으면 

잊었던 정보도 기억나고

편안함이 느 껴지더라구요

 

 

부유해지고도 그 때 할 취미는 지금부터 해 나가야 

그때 허무해지지 않는다길래 

산책은 부지런히 하고 있습니다. 

 

 

아마  부자가 되도 꽃 사진 찍으며 산책 다닐 것 같아요 

 

전에는 부를 바라본다면 어떤 능력을 키워서 

돈 만드는 시스템을 열심히 만들어가야 돈이 들어온다고 생각했어요 

감정은 저리가라 조금만 참자하고 억누른 삶 

:(

 

과연 감정은 어땠을까요? 

겉으론 웃지만 어딘지 아렸겠죠. 

 

그 우울함과 두려움이 그대로 현실로 투영되어 

그 현실이 계속 창조되더라구요 

 

그래서 물질이 먼저냐 감정이 먼저냐 라면 

감정이 정화되어야 더 좋은 것이 오는 수순을 파악하게 되었어요 

 

 억누른 나의 모든 감정소중한 걸 알겠되었죠. 

요즘은 일어나는 모든 감정을 알아차리려고 합니다. 

 

 

 

 

내가 나다울때, 감정이 편안할때 

더 좋은 것이 옵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어제보다 오늘이 편안해 지면 좋겠어요 

 

오랜시간 우울과 불안증이 반복되었던 제가 

혹여 도움이 된다면 기쁠것 같아요. 

 

누구보다 잘아니까요. 

 

가장좋은 때에 가장 좋은 것이 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부바나나카레 만들기  (0) 2023.07.18
셜록홈즈 놀이  (0) 2020.12.21
여름엔열무김치고구마순김치  (0) 2020.08.24
선크림 랑콤 식물나라 비교  (0) 2020.05.27
5월 가볼만한곳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0) 2020.05.26